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.
**필수입력사항**
* 고객(업체)명 : 선진로지스틱스
* 제품 버전 : GAUSE 4.0 for JAVA
* 문의 유형(질문/요청/참조) : 질문
* 내용 :
특정 화면을 호출시, 아래의 오류가 자주 발생됩니다. (WIN7이 대부분이고, IE 버전과는 무관하게 발생)
->제어판-국가및언어-키보드-Microsoft 입력기로 설정해도 발생되고
->인터넷옵션-타사의 브라우저확장기능 사용 체크해제를 해도 발생되고
->windows\download 폴더안의 파일들을 삭제하고 새로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이름: IEXPLORE.EXE, 버전: 11.0.9600.18098, 타임스탬프: 0x5633e44a
오류 있는 모듈 이름: ntdll.dll, 버전: 6.1.7601.19045, 타임스탬프: 0x56258e62
예외 코드: 0xc0000374
오류 오프셋: 0x000ced0b
오류 있는 프로세스 ID: 0x8ec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시작 시간: 0x01d121062ffbb2d9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경로: C:\Program Files (x86)\Internet Explorer\IEXPLORE.EXE
오류 있는 모듈 경로: C:\Windows\SysWOW64\ntdll.dll
보고서 ID: 78952e9b-8cf9-11e5-b656-24f5aae1273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류 버킷 375462756, 유형 25
이벤트 이름: APPCRASH
응답: 사용할 수 없음
Cab ID: 0
문제 서명:
P1: IEXPLORE.EXE
P2: 11.0.9600.18098
P3: 5633e44a
P4: StackHash_908d
P5: 6.1.7601.19045
P6: 56258e62
P7: c0000374
P8: 000ced0b
P9:
P10:
|
화면이 죽는 현상은 덤프파일 확인 및 화면 디버깅이 필요합니다.
어떤 컴포넌트에서 죽는 현상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그에 맞게 조치가 취해져야 합니다.
현상 확인 및 지원은 원격 및 방문확인이 필요한 사항으로 유지보수업체에 한해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.
유지보수팀에 연락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유지보수전담팀 : 031-8060-1734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