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.
**필수입력사항**
* 고객(업체)명 : 선진로지스틱스
* 제품 버전 : GAUSE 4.0 for JAVA
* 문의 유형(질문/요청/참조) : 질문
* 내용 :
특정 화면을 호출시, 아래의 오류가 자주 발생됩니다. (WIN7이 대부분이고, IE 버전과는 무관하게 발생)
->제어판-국가및언어-키보드-Microsoft 입력기로 설정해도 발생되고
->인터넷옵션-타사의 브라우저확장기능 사용 체크해제를 해도 발생되고
->windows\download 폴더안의 파일들을 삭제하고 새로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이름: IEXPLORE.EXE, 버전: 11.0.9600.18098, 타임스탬프: 0x5633e44a
오류 있는 모듈 이름: ntdll.dll, 버전: 6.1.7601.19045, 타임스탬프: 0x56258e62
예외 코드: 0xc0000374
오류 오프셋: 0x000ced0b
오류 있는 프로세스 ID: 0x8ec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시작 시간: 0x01d121062ffbb2d9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경로: C:\Program Files (x86)\Internet Explorer\IEXPLORE.EXE
오류 있는 모듈 경로: C:\Windows\SysWOW64\ntdll.dll
보고서 ID: 78952e9b-8cf9-11e5-b656-24f5aae1273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류 버킷 375462756, 유형 25
이벤트 이름: APPCRASH
응답: 사용할 수 없음
Cab ID: 0
문제 서명:
P1: IEXPLORE.EXE
P2: 11.0.9600.18098
P3: 5633e44a
P4: StackHash_908d
P5: 6.1.7601.19045
P6: 56258e62
P7: c0000374
P8: 000ced0b
P9:
P10:
| 번호 | 제목 | 닉네임 | 조회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7448 | 호환성 보기 설정 이후에도 메뉴 깨짐 현상 | kiarakim |
11472 | 2017-02-15 |
| 7447 | Shift DEMO 사이트 에서 IE11 다운됨 | 정성호 |
11480 | 2017-02-10 |
| 7446 | 엑셀 업로드 속도 문의 | jokerrain |
11456 | 2016-12-15 |
| 7445 |
차트 질문
|
신현철 |
11707 | 2016-10-04 |
| 7444 | java.io.IOException/java.lang.NullPointerException 발생 | 윤재국 |
13213 | 2016-07-13 |
| 7443 | 호환성 보기 | kiarakim |
11298 | 2016-07-11 |
| 7442 | 가우스 그리드에 문자입력시 한글/영문 우선순위 변경 | hthink |
10988 | 2016-04-21 |
| 7441 | 레포트 DFooter영역 이미지 태그 | FKSS |
12086 | 2016-04-20 |
| 7440 | 좌/우측으로 데이터 이동 | 헐랭이 |
10092 | 2016-04-15 |
| 7439 | 가우스 리포트를 PDF로 저장 가능한가요? | 안순주 |
12863 | 2016-04-12 |
| 7438 | 중간소계 필드 제외 문의 | 김은영2 |
9725 | 2016-04-08 |
| 7437 | 가우스 그리드 범위지정 선택 가능여부 문의 [1] | hthink |
12452 | 2016-03-29 |
| 7436 |
그리드에 이미지표현
|
홍혜련 |
11477 | 2016-03-23 |
| 7435 |
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.
|
김태성2 |
11161 | 2016-03-18 |
| 7434 | 특정 index (row) 삭제 [1] | c1138 |
11399 | 2016-03-17 |
| 7433 | was교체시 업그레이드 재설치 문의 [1] | 박서영 |
10084 | 2016-03-15 |
| 7432 | 파일 업로드 문의(핸들이 잘못 되었습니다) | 임종훈 |
11667 | 2016-03-15 |
| 7431 | 개발서버 라이센스 갱신 문의 [1] | 정민75 |
11787 | 2016-03-07 |
| 7430 |
문의합니다
|
c1138 |
11411 | 2016-03-07 |
| 7429 |
EnterpriseMode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|
동긔나긔 |
13147 | 2016-03-03 |
화면이 죽는 현상은 덤프파일 확인 및 화면 디버깅이 필요합니다.
어떤 컴포넌트에서 죽는 현상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그에 맞게 조치가 취해져야 합니다.
현상 확인 및 지원은 원격 및 방문확인이 필요한 사항으로 유지보수업체에 한해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.
유지보수팀에 연락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유지보수전담팀 : 031-8060-1734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