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.
**필수입력사항**
* 고객(업체)명 : 선진로지스틱스
* 제품 버전 : GAUSE 4.0 for JAVA
* 문의 유형(질문/요청/참조) : 질문
* 내용 :
특정 화면을 호출시, 아래의 오류가 자주 발생됩니다. (WIN7이 대부분이고, IE 버전과는 무관하게 발생)
->제어판-국가및언어-키보드-Microsoft 입력기로 설정해도 발생되고
->인터넷옵션-타사의 브라우저확장기능 사용 체크해제를 해도 발생되고
->windows\download 폴더안의 파일들을 삭제하고 새로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이름: IEXPLORE.EXE, 버전: 11.0.9600.18098, 타임스탬프: 0x5633e44a
오류 있는 모듈 이름: ntdll.dll, 버전: 6.1.7601.19045, 타임스탬프: 0x56258e62
예외 코드: 0xc0000374
오류 오프셋: 0x000ced0b
오류 있는 프로세스 ID: 0x8ec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시작 시간: 0x01d121062ffbb2d9
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경로: C:\Program Files (x86)\Internet Explorer\IEXPLORE.EXE
오류 있는 모듈 경로: C:\Windows\SysWOW64\ntdll.dll
보고서 ID: 78952e9b-8cf9-11e5-b656-24f5aae1273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오류 버킷 375462756, 유형 25
이벤트 이름: APPCRASH
응답: 사용할 수 없음
Cab ID: 0
문제 서명:
P1: IEXPLORE.EXE
P2: 11.0.9600.18098
P3: 5633e44a
P4: StackHash_908d
P5: 6.1.7601.19045
P6: 56258e62
P7: c0000374
P8: 000ced0b
P9:
P10:
번호 | 제목 | 닉네임 | 조회 | 등록일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7449 |
![]() |
호환성 보기 설정 이후에도 메뉴 깨짐 현상 | |||
kiarakim |
9315 | 2017-02-15 | |||
7448 |
![]() |
Shift DEMO 사이트 에서 IE11 다운됨 | |||
정성호 |
9550 | 2017-02-10 | |||
7447 |
![]() |
엑셀 업로드 속도 문의 | |||
jokerrain |
9614 | 2016-12-15 | |||
7446 |
![]() |
차트 질문
![]() |
|||
신현철 |
9577 | 2016-10-04 | |||
7445 |
![]() |
java.io.IOException/java.lang.NullPointerException 발생 | |||
윤재국 |
10532 | 2016-07-13 | |||
7444 |
![]() |
호환성 보기 | |||
kiarakim |
9262 | 2016-07-11 | |||
7443 |
![]() |
가우스 그리드에 문자입력시 한글/영문 우선순위 변경 | |||
hthink |
8978 | 2016-04-21 | |||
7442 |
![]() |
레포트 DFooter영역 이미지 태그 | |||
FKSS |
9737 | 2016-04-20 | |||
7441 |
![]() |
좌/우측으로 데이터 이동 | |||
헐랭이 |
8130 | 2016-04-15 | |||
7440 |
![]() |
가우스 리포트를 PDF로 저장 가능한가요? | |||
안순주 |
10613 | 2016-04-12 | |||
7439 |
![]() |
중간소계 필드 제외 문의 | |||
김은영2 |
8026 | 2016-04-08 | |||
7438 |
![]() |
가우스 그리드 범위지정 선택 가능여부 문의 [1] | |||
hthink |
10395 | 2016-03-29 | |||
7437 |
![]() |
그리드에 이미지표현
![]() |
|||
홍혜련 |
9482 | 2016-03-23 | |||
7436 |
![]() |
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.
![]() |
|||
김태성2 |
9124 | 2016-03-18 | |||
7435 |
![]() |
특정 index (row) 삭제 [1] | |||
c1138 |
9471 | 2016-03-17 | |||
7434 |
![]() |
was교체시 업그레이드 재설치 문의 [1] | |||
박서영 |
8188 | 2016-03-15 | |||
7433 |
![]() |
파일 업로드 문의(핸들이 잘못 되었습니다) | |||
임종훈 |
9284 | 2016-03-15 | |||
7432 |
![]() |
개발서버 라이센스 갱신 문의 [1] | |||
정민75 |
10216 | 2016-03-07 | |||
7431 |
![]() |
문의합니다
![]() |
|||
c1138 |
9607 | 2016-03-07 | |||
7430 |
![]() |
EnterpriseMode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![]() |
|||
동긔나긔 |
10856 | 2016-03-03 | |||
화면이 죽는 현상은 덤프파일 확인 및 화면 디버깅이 필요합니다.
어떤 컴포넌트에서 죽는 현상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그에 맞게 조치가 취해져야 합니다.
현상 확인 및 지원은 원격 및 방문확인이 필요한 사항으로 유지보수업체에 한해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.
유지보수팀에 연락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유지보수전담팀 : 031-8060-1734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