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교육
  • 매뉴얼
  • 데모
  • 제품소개
조회 수 : 10501
2016.01.11 (16:46:44)

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.

* 고객시스템명 :  한국후지쯔
* InnoXync 버전 :
* WAS 종류(WebLogic 등등) :
* DB 종류 :  mssql
* 문의 유형(질문/요청/참조) :  질문
* 내용 : 

innoxync를 이용한 페이지를 테스트중 일부 PC에서 그리드가 나오지않습니다. 액티브X 관련 문제인것 같아 정상작동하는 PC에서 액티브X를 복사해서 붙여넣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.

윈도우8인 PC에서는C:\Windows\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어떤 액티브X가 깔렸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,(추가기능 관리에서 일부 액티브 X 컨트롤은 확인됨)

해결법좀 알려주세요





2016.01.12 (09:01:57)
shift

윈도우8인 PC에서는C:\Windows\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어떤 액티브X가 깔렸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

 > Command 창(시작 > 실행 > cmd)으로 해당 경로에 들어간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정상작동하는 PC에서 액티브X를 복사해서 붙여넣었지만 ...

 > 컴포넌트 복사로는 설치되지 않으므로 재설치가 필요합니다.

 

추가기능 관리 실행 후 [표시] 항목을 [모든 추가 기능]으로 변경 후 Grid 항목이 있는지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> Grid 항목이 없다면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것이며, 재설치 또는 LocalInstaller를 사용하여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 (http://member.shift.co.kr/maxdown 컴포넌트 다운 시 포함되어 있습니다.)

 > Grid 항목이 있으나 [사용안함]으로 되어 있으면 [사용함]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위 사항으로도 해결되지 않으시면 그리드 컴포넌트를 완전히 삭제 하신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
http://member.shift.co.kr/index.php?document_srl=291418

 

감사합니다.

(*.234.186.58)
2016.01.12 (16:45:52)
FKSS

위방법대로 cmd를 통해 액티브X전부를 제거하고 재설치후 익스플로러 초기화를 통해 시도해 보았지만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었습니다. 첨부한 사진처럼메인부분이  X박스로 나옵니다,  상단메뉴와 왼쪽메뉴(트리는 잘됨) 는 잘나오지만 메인부분(그리드포함)이 X박스로 나오는 현상이 지속됩니이노싱크 문의.PNG 다.

(*.197.47.117)
2016.01.12 (17:08:26)
shift

Grid 컴포넌트가 설치되지 않았거나 추가기능 항목에 [사용 안함]으로 되어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> 추가기능 관리 모든항목에서 컴포넌트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드물게 네이버 클리너에 해당 컴포넌트(Grid)를 사용금지로 등록하여 설치가 정상진행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.

그렇기에 처음 가이드 해드린것과 같이 그리드 컴포넌트를 완전 삭제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
http://member.shift.co.kr/index.php?document_srl=291418 (레지스트리 정리 부분 참조)

 

감사합니다.

(*.234.186.58)
 
Tag List
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