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교육
  • 매뉴얼
  • 데모
  • 제품소개
조회 수 : 7829
2016.03.18 (10:22:42)

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.

**필수입력사항**

* 고객(업체)명 : 공군본부 (010-8713-1899)
* 제품 버전 : 가우스4.0
* 문의 유형(질문/요청/참조) : 질문
* 내용 : 그리드에서 체크박스 클릭시 새창을 띄워 텍스트 입력 후 저장 버튼 클릭 시

"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. " 메세지 나옵니다.

2016.03.18 (16:32:11)
기술지원48

안녕하세요.

문의하신 내용은 appcrash 로 인한 Internet Explorer 의 작동 중지 현상으로 보입니다.

알려주신 내용만 가지고는 정확한 문제의 원인을 확인하기가 힘듭니다.

유지보수 계약이 되어있으시면 기술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(*.234.186.74)
 
Tag List
XE Login